페루 쿠스코 그리고 12각돌

페루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라면.. 아마 쿠스코(Cusco)가 단연 일등 관광지가 아닐까? 유명한 마추픽추도 있고, 쿠스코 근교에도 너무 많은 관광지들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쿠스코 동네 자체로도 아름답기 때문에 하루 정도는 일정을 내서 동네를 돌아다니는 것도 좋다. 쿠스코의 아르마스 광장..   페루의…

멕시코 칸쿤 올 인클루시브 호텔 객실 모습과 그 외..

옥시덴탈 코스타 칸쿤(Occidental Costa Cancun)이 외에 다른 올 인클루시브 호텔을 간다면 호텔마다 비치를 가지고 있다. 비싼 올 인클루시브 호텔일수록 더욱더 프라이빗한 비치를 가지고 있지만.. 혹은 객실 안에 스파가 있다거나.. 대부분 이런 백사장을 가지고 있다.   여유있게 일광욕을 하거나, 바닷가에서 물놀이하는…

멕시코 칸쿤 올 인클루시브 호텔 기본 정보와 외부 모습

멕시코 여행이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칸쿤이다. 칸쿤은 신혼여행지로 유명하기도 한데, 그 이유는 칸쿤 안에서도 호텔존(Zona de Hotel)이라는 곳 때문인데.. 이 호텔존에는 카리브해 해변가를 따라 고급호텔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다. 거기에서 유명한 것이 바로 올 인클루시브 호텔이라는 것인데, 올…

#3 페루 아레키파 콜카캐년 투어 마지막

콘도르(Cóndor)를 보고 나면 투어회사의 버스를 타고 이동한다. 이동하는 곳은 바로 온천! 아레키파 콜카 캐년이 화산지대이다 보니 온천도 존재하고 있다. 온천은 스페인어로 아구아스 떼르마스(Aguas termas)라고 부르는데 혹시 중남미 여행을 하면서 아구아스 떼르마스가 있다고 하면 수영복이나 온천욕을 할 복장과 수건을 챙기는 것이…

#2 페루 아레키파 콜카캐년 투어

보통 콜카 캐년(Cañón de Colca)를 투어하는 사람 대부분 콘도르(Cóndor)를 보려고 하는 사람들일 것이다. 즉, 콜카 캐년은 트래킹하는 사람도 있지만, 콘도르 보기 위해 오는 사람도 많다는 것! 콜카 투어의 하이라이트 이기도 하다.       아무튼 도착! 콘도르를 보기 위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