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의 복권은 어떤 모습일까?

어느 일요일.. 티비를 보면서 저녁을 먹고 있는 중.. TV에서 복권 방송이 하길래 지켜봤다. 그냥 이유는 없었다. 우리나라의 복권과 다른게 뭐가 있을까 궁금해서 봤는데.. 일반적으로 파라과이는 밤 9시 이후에 보통 저녁을 먹는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갑자기 마마가 안경을 쓰더니.. 심각한…

La sexta invitación de Tistory

곧 다가올 부활절을 맞이하여 여섯번째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한 제한은 없구요. 댓글로 몇 가지만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2.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시는 이유를 적어주세요. 블로그 개설하시려는 이유가 분명하시다면 초대장은 최대한 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 글에 댓글로 위 두…

남들은 다 잠든 시간에..

파라과이는 이제 여름이 끝나고 오또뇨.. 가을이 되었다. 섬머타임이 해제가 되어서 한국과 13시간의 시차가 나고.. 단지 1시간이 늦어졌을 뿐인데 갑자기 해가 엄청나게 일찍 지고.. 엄청나게 늦게 뜬다..   고작 1시간인데 더 피곤해졌고, 시차적응이 필요하게 되었다.   12시에 점심을 먹고 출근준비를 한다.…

파라과이는 변화하는 중

현재 파라과이는 조심스럽게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신호등인데, 수도 아순시온에 약 200만의 인구가 살고 있다. 아순시온의 도로 사정이 좋지 않아 출퇴근, 점심시간만 되면 굉장히 혼잡다. 대부분 도로가 일방통행길이고, 그러다 보니 신호등 없는 교차로가 대부분.. 왕복차선이라고 해도 대부분…

파라과이에서 두번째 결혼식

파라과이에서 두번째 참석하는 결혼식이다. 전에는 Derlis의 결혼식에 참석했었고.. 이번에는 Hector의 결혼식이었다. Derlis의 결혼식에 Hector와 함께 참석했었는데, 그걸로 인해서 Hector의 애인이 결혼을 하고 싶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   꼬로넬 오비에도 센뜨로에 위치한 성당.. Catedral Virgen del Rosario 성당이다. 청첩장에 결혼식은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