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cuarta invitación de Tistory

연말을 맞이하여 네 번째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한 제한은 없구요. 댓글로 몇 가지만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2.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시는 이유를 적어주세요. 블로그 개설하시려는 이유가 분명하시다면 초대장은 최대한 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 글에 댓글로 위 두 가지만 적어주시면…

새로 이사한 집

새로 이사한 집을 찍어보았다. 정확하게 말하면 집이 아니라 방이라고 해야되겠지?   내가 사는 꼬로넬 오비에도에는 집만 세를 내놓은 곳이 거의 없다. 그래서 홈스테이를 구해야하는데 홈스테이도 구하기가 힘들다.   괜찮은 홈스테이 집을 구하는 것이 왜 힘이 드냐면.. 1. 홈스테이 경험이 없는…

요즘 근황 및 이사 완료

OJT 기간에 집을 못 구해서 어쩔 수 없이 4개월간 살게되었던 기관장 집에서 드디어 나왔다. 기관장 집에서 걸어서 2시간 동안 걸어서 출근하는 길이 너무 힘들었는데.. 좀 더 기관에 가까운 곳에 집을 구하게 되었다..   편도 2시간동안 걸어 다니는 것을 감수하면서 기관장…

Exhibicion de Taekwondo

현재 파라과이에서는 태권도 시범 활동이 진행 중이다. 내일 1월 14일은 내가 살고 있는 지역 꼬로넬 오비에도에서 태권도 시범 행사를 연다.   다른 선배 단원의 도움으로 포스터를 지원받았고.. 이번 행사를 진행을 위해 장소 섭외하려고 Gobernacion과 Municipalidad을 얼마나 돌아다녔는지.. 낮에는 너무 더워서 일부러…

요즘 파라과이 날씨는..

요즘 파라과이 날씨는 엄청 덥다. 북반구에 있는 우리나라와는 정 반대의 계절을 가지고 있다. 12월부터 2월까지 여름인데.. 1월 중순부터 말까지가 가장 더울 때 이다.   오후 7시 쯤이면 해가 떨어질 때 인데.. 아직도 기온은 35도.. 체감온도는 40도가 넘는다.. 무려 43도..  …